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맛집

[싱가폴 일상] 탄종파가 맛집/이탈리안 레스토랑 d.o.c

by 지맘 :D 2021. 5. 21.
반응형

*코로나-19 관련 싱가폴 정책이 바뀌기 전에 방문하였습니다.

탄종파가 이탈리안 레스토랑 d.o.c

 

탄종파가는 한식당이 많은데 한식당이 아닌 괜찮은 이탈리안 식당이 있어 포스팅을 한다.

아주 오래전에는 일본 식당이 많았다고 하는데 점점 한식당이 많아졌고, 특히 금요일 밤이 핫하다. 

직장인들은 회식도 이곳으로 자주 오고, 어딜 가나 한국인을 쉽게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d.o.c는 코너에 위치해 있는 내부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피자 굽는 것을 볼 수 있게 오픈되어 있다. 이탈리안 주방장으로 보였는데, 그래서인지 정통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것 같다. 식당 규모는 그리 크지 않으나 테이블이 많은 편이다.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아서 정해진 시간(1시간) 내에 빨리 먹고 비켜줘야했으나, 누군가 예약을 취소했는지 자리를 비켜달라고 하지 않았다.(주문을 많이 해서 그런가?ㅋㅋ)

 

식전 빵과 소스. 이곳 발사믹 소스가 질이 좋다고 하는데 나는 뭐가 좋은 건지 구별할 줄 몰라서 좋은가 보다.. 하고 먹었다.

 

주문한 메인메뉴들 ㅋㅋㅋ 많이도 시켰네..

이중 최고는 단연 피자!!! 진짜 강추 정말 맛있음! 마르게리따 진리고, 깔조네도 맛있고.. 부라타도 최고.

근데 리조또는 음... 맛있는지 잘 모르겠음.. 파스타도 먹을만했다.

이곳 봉골레 파스타가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번에는 봉골레 파스타를 한번 주문해 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