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육아정보

셀프 성장동영상 만들기_콩알송 소스 공유

by 지맘 :D 2023.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맘입니다 :D

 

콩알송은 정말 많은 분들이 셀프 성장동영상에 이용하는 것 같아요. 직접 녹음해서 영상에 넣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그럴 시간도 없고 실력도 안되고 ㅎㅎㅎ 고민 없이 검증된 음원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이 곡이 그렇게 유명한 곡인지 몰라서 제대로 보지 않고 그냥 넘어갔었는데요. 이 노래는 많은 분들이 성장동영상에 이용하는 곡으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노래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가사에 맞추어 임신 초기에 했던 임신테스트기, 첫 만남, 아기 심장소리 모든 것을 우리 아이 것으로 넣어서 만들 수 있어서 의미도 있고요! 업체에서는 보통 정해진 틀에 영상과 사진을 넣기 때문에 중간에 프레임에 있는 아기 손발 사진이나 심장소리 나 걷고 있는 아기 다리 부분이 들어간 영상은 우리 아이 것이 아닌 경우가 있는데요. 이 소스를 이용해서 저도 가지고 있는 사진과 영상을 모두 우리 아들 것으로 채웠어요. 그래서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처음 들었을 때 보다 동영상 만들면서 노래를 계속 듣다 보니 노래가 더 귀엽게 들리더라고요.

 

콩알송은 난이도 중 정도 되는 것 같아요 ㅎㅎ 기본 소스가 있어서 그렇게 어렵진 않지만 적정한 시기에 맞추어 효과 소스도 넣어주고 가사에 맞춰서 화면전환 빨리 해주고~ 그런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조금 있죠 ㅎㅎ

 

가사소스가 있어서 가사에 맞춰서 배열을 잘해주시고 아이 영상이나 사진 위에 적절하게 효과소스를 이용해서 만들어보세요. 여러분도 충분히 귀엽고 멋진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가 올려드린 파일에는 두가지 버전의 가사소스가 있고, 이 소스는 섞어서 원하는 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그렇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강조를 해줄 때 사용되는 효과소스도 함께 있어요. 물론 이 효과소스가 모두 사용되는 것은 아니니 원하시는 만큼 적절하게 사용해 주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음원파일이 있어요. 음원파일은 직접 녹음하시는 분들은 필요 없겠지만 저처럼 녹음을 할 생각이 없으신 분들은 꼭 필요한 소스 중 하나죠! 

 

콩알송 소스.zip
6.63MB

콩알송 소스 공유해 드려요! 

소중한 자료이니 만큼 구독 버튼 누르고 비밀 댓글로 비번 문의해 주시면 알려드릴게요 :)

 

https://summerhome.tistory.com/132

 

셀프 성장동영상 만들기_관상 소스 공유

안녕하세요. 지맘입니다 :D 돌잔치하고선 아이가 아파서 한동안 정신이 너무 없었어요. 그러다 갑자기 인트로 소스만 올리고 나머지를 올리지 않은 것이 생각나서 돌잔치 준비, 과정, 결과에 대

summerhome.tistory.com

 

성장동영상 만드는 것이 금방 뚝딱 되는 것이 아니고 하나하나 작업을 해야하는 노동력이 많이 필요한 작업이지만 다 만들고 나면 뿌듯하고 자꾸 돌려보게 되는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지난 일 년을 예쁘고 귀엽게 잘 담아보세요. 모든 돌준맘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돌잔치는 곧 끝납니다!! 힘내셔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