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맛집

싱가포르 멕시칸 레스토랑 Huevos 후기

by 지맘 :D 2023.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맘입니다 :D

 

아침 일찍 아이와 함께 가든스바이더베이에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멕시칸음식이 먹고 싶어 지난번에 추천받았던 Huevos에 다녀왔어요. 그랩딜리버리도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밖에서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원래는 먹고 가려고 했는데 아이 낮잠시간이 애매해서 그냥 포장해 가기로 했어요. 포장비용으로 S$1을 추가로 받지만 GST나 Service charge는 따로 안 붙더라고요.

 

Huevos
803 North Bridge Rd, Singapore 198771
11:00~15:00, 17:00~22:00 월요일 휴무


식당 규모는 작지만 손님들은 계속 찾아왔어요. 먹고 가면 더 좋았겠지만 아쉬운 대로 포장해 가기로 하고 차에서 기다렸어요. 25분 정도 걸린다고 했고 전화 달라고 했는데 직접 음식을 차에 가져다주더라고요ㅎㅎ 친절하셔라.. 음식사진은 포장인 점을 감안하면 매장에서 찍은 사진들보다 먹음직스러워 보이진 않지만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려요! 맛도 바로 먹는 것보다는 조금 떨어지겠지만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먹으니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약간 짠 감이 있었지만 맛있었어요. 누군가는 포장하는 분도 있을 테니 참고해 주세요!

가장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었습니다. 구글지도에서 제공하는 음식 사진 중 가장 먹음직스러워 보였거든요!! 집에 와서 정리하고 먹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나초도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Loaded Nachos S$ 18

비주얼은 이래도 치킨도 많이 들어있고 맛도 좋아요. Chipotle Chicken Quesadilla S$15

다른 음식보다는 확실히 덜 짰어요. Breakfast Burrito S$ 11

추로스 꼭 먹어야죠 ㅎㅎ Churros with Chocolate Dip S$9 딥핑소스에 찍지 않고 먹어도 맛있었어요. 진짜 갓 나왔을 때 먹었다면 더 맛있었을 듯요!!!

 

11시 좀 넘어서 갈 만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 대부분의 멕시칸 레스토랑이 영업을 하지 않는 시간이었어요. 여기는 다행히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라서 바로 올 수 있었네요. 다음에는 식당에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