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맛집

싱가포르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식당 추천

by 지맘 :D 2023.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맘입니다 :D

 

추천받아서 다녀온 베트남 음식점이 만족스러워서 포스팅을 하게 됐어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처음 찾아갈 때에는 여기에 음식점이 있나?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막상 안으로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넓고 분위기도 좋더라고요.

 

Lucky Saigon Cafe

먼저 도착해서 안내판을 따라서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푸릇푸릇한 정원느낌의 음식점이 나옵니다. 에어컨이 없고 야외지만 팬에 해가 직접적으로 들어오지 않고 물도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덥진 않았어요. 드라이아이스 같은 하얀 연기(?)가 스멀스멀 올라오는 신비한 느낌의 식당 ㅎㅎ  늦은 점심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거의 없더라고요. 한국에서 온 가족들이랑 같이 방문했는데 사람이 없어서 조용해서 더 좋았을지도 몰라요! 

이렇게 다리 옆으로는 새장이 있어요 ㅎㅎ 공작새, 닭, 칠면조 등 새들이 모여있어요. 새장 바로 앞으로 가면 냄새가 조금 납니다 ㅎㅎㅎ저희 아이는 먹는 내내 낮잠을 자주고 다 먹으니 딱 일어났는데, 잠에서 바로 깨서 그런지 새장 가까이 가는 것을 무서워하더라고요. 지난번 포니는 자꾸 가까이 가려고 해서 다칠까 봐 걱정했었는데 ㅋㅋㅋ 

화분도 예쁘고 곳곳에 식물들을 잘 가꿔 놨더라고요. 생각보다 크고 사진 찍어도 예쁘게 나왔어요!

Lucky Saigon Cafe 음식

식당 소개에 음식이 빠지지 않으면 안되겠죠? 분위기도 좋은데 음식도 다 괜찮았어요!! 먼저 베트남 음식점이니까 베트남 음식들을 먼저 소개하자면요!

모둠 스프링롤 시켰고요! 다양한 종류가 있어 맛보기 좋은 것 같아요. 맛도 괜찮더라고요~!

반쎄오. 와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처음에 잘못 보고 베지테리안으로 제가 주문을 했더라고요. 결제하기 전 음식 시킨 거 리뷰할 때 이거 베지테리언 메뉴라고 하면서 일반 시킬 거냐고 묻길래 잘못 봤다고 하고 다시 오리지널로 주문했어요! 야채만 들어가냐, 야채와 고기가 함께 들어가냐의 차이인데 육식파인 저희가 고기를 빼고 시키진 않겠죠 ㅎㅎㅎ 원래도 좋아하던 메뉴고 호불호 없이 누구나 먹기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베트남 하면 쌀국수죠!! 가장 유명한 음식 중 하나인데요. 정말 국물 진하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이거 맛있어서 다 먹고 한 그릇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저희 남편이 면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 한국에서 온 가족들도 향신료 냄새도 없고 깔끔하니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여기서 부터는 혹시나 한국에서 온 가족들의 입맛에 맞지 않을 까봐 시켰던 다른 메뉴들입니다. 베트남 음식점으로 등록이 되어있는데 웨스턴도 같이 팔더라고요! 종류도 되게 많았어요.

먼저 해산물 볶음밥. 무난 무난 배 채우기 좋은 메뉴입니다. 시켜서 배 채우기 좋았어요. ㅋㅋ

치킨인데 어디서나 맛있게 잘 먹는 치킨이 여기에서는 가장 마지막 순위가 되었습니다. 혹시나 입맛에 맞지 않을까 시켰던 치킨이 꼽자면 가장 끝순위였다고 하니 다 맛있었을 거란 생각이 절로 드시죠? ㅎㅎ

beef cube였나..? 양념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야채들도 다 맛있고 프렌치프라이 말해 뭐 해~~ 가장 기본적인 메뉴죠!

빵 안에 넣어서 먹는 메뉴였던거 같아요. 저희는 따로 먹고 바게트 빵을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빵도 갓 구워서 나와서 따뜻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베트남음식과 아닌 음식 모두 기준 이상으로 맛있었고 예약하고 갔는데 식당이 넓어서 그런지 텅텅 비어있었어요. 시간대가 늦은 오후라 그런가...? 서양인 식구 두 테이블, 동양인 한 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아이를 위한 놀이터는 따로 없지만 새도 구경시켜 주고 푸릇푸릇하고 넓어서 아이들이 좀 돌아다녀도 용납될 것 같은? 그런 식당이었어요. 근처 서양 아이들은 뒹굴고 구르고 ㅎㅎㅎ 있더라고요.

 

베트남음식이 생각난다면 Lucky Saigon 이 식당 추천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