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맛집

싱가포르 HOLA 멕시칸 레스토랑

by 지맘 :D 2023.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맘입니다 :D


개인적으로 멕시칸푸드 너무 좋아하는데 자주 갔었던 홀랜드 멕시칸 음식점이 코로나 이후로 폐업해서 너무 안타까웠어요. 코로나 기간 동안 없어지고 새로 생긴 음식점들이 꽤 되는 것 같아요. 오차드에 아이랑 헬퍼 함께 보내놓고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는 아주 좋은 키즈카페를 발견해서 너무 좋았는데,  그 근처에 또 제가 너무 좋아하는 멕시칸 레스토랑을 찾아서 더 좋았어요!

 

싱가포르 멕시칸 레스토랑 HOLA

토요일 오후 3-4시쯤 되는 시간이었는데 홀은 운영을 하지 않고 야외 테이블만 운영을 하고 있더라고요. 날씨가 더워서 잠깐 고민했지만, 멕시칸 음식을 넘 먹고 싶었기에 야외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나초는 계속 리필이 됩니다 :) 

먼저 주문한 화이타가 나오고..!! 혹시나 부족할까봐 시킨 과카몰리는 이미 충분해 조금 남겼어요 ㅎㅎ 화이타는 치킨으로 시켰는데 야채 대비 고기가 엄청 많이 나오더라고요.!!

타코... 너무 맛있었어요!! 브리또랑 엄청 고민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2명이서 먹었는데 양 많고 충분했어요! 더 많이 시키지 못해서 너무 안타까웠지만 만족스러웠답니다 :) 제가 기억하려고 찍어둔 메뉴판 함께 공유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