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상품 리뷰

족집게 추천/트위저맨 족집게(Tweezerman slant/point tweezer) 사용 후기

by 지맘 :D 2021. 5. 13.
반응형
트위저맨 족집게 Tweezerman slant/point tweezer 사용 후기

 

요즘 핫한 족집게인 트위저맨(Tweezerman) 족집게를 구매해서 사용해 봤다. 한국에서 2만 원 조금 넘는 금액인데 족집게 치고 싼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크기가 작은 미니 슬랜트 같은 경우 조금 더 저렴하지만 나는 일반적인 크기로 아마존에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다. 이 족집게는 뷰티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많은 뷰티 전문가들이 이용하는 족집게라고 하여 기대를 안고 구매를 했다.

 

슬랜트 족집게(Slant Tweezer)의 경우 눈썹정리, 새치 잔털제거용으로 집게의 넓은 면이 집으려는 부분에 밀착되어 있어서 한 번에 쉽게 제거가 가능하다고 한다.(아마존에서 $16.89에 구입)

포인트 족집게(Point Tweezer)의 경우에도 비슷하지만 인그로운 헤어 제거용으로 조금 더 특화되어 있다고 한다. 끝이 뾰족한 모양을 하고 있다.(아마존에서 $14.02에 구입)

보통 일반적으로 슬랜트 족집게를 많이 사용하는데 포인트 족집게도 함께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다. 처음 이 족집게를 구매한 이유는 잘 잡히고 끊어지지 않는다 라는 후기가 많아 진짜 그런지, 그렇다면 그 이유에서 비싼지가 궁금해서였다.

실 사용해 본 결과, 잡히는 것은 진짜 잘 잡힌다. 평소 사용하던 일반 족집게와는 달리 100% 잡아내는 능력이 뛰어나다, 길고 짧음에 상관없이 잡으면 거의 다 집힌다. 다만 그렇게 잡았으면 끊기지 않고 끝까지 뽑히면 참 좋을 텐데 끊어지는 경우도 더러 있다. 끝이 딱 맞물려 잘 잡히도록 되어있다.

장점은 다양한 색깔과 디자인, 튼튼하고 모양도 이쁘고, 앞에 씌울 수 있는 캡이 있어 족집게 부분을 보호할 수 있다. 귀찮더라도 이것을 씌워두는 것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심플한 게 좋아 깔끔한 것으로 주문했다.

 

단점은 모두 알다시피 가격이 비싸고, 다른 족집게처럼 이것 또한 잘 끊어진다는 것이다. 약한 털의 경우 잘 끊어지는데 굵은 경우 잡히는 데로 잘 뽑히는 남자들이 좀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가성비 상품을 원하는 경우 일반 올리브영 등에 파는 가성비 상품을 사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아니면 미니 슬 랜드 족집게 같은 것은 16,000원 정도로 조금 더 저렴하니 그런 것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다.

 

대신, 아.. 너무 안 잡혀 아우 답답해. 평소 이런 것을 많이 느꼈던 분이라면 와... 신세계...라고 할 만큼 잘 잡히니 그런 분들에게는 추천 템이다!! 나 역시 이런 사람이었기에 충분히 만족을 하며 사용하고 있다. 확실히 잡는 것만큼은 값어치를 한다.(대신 끊어지는 건 어쩔 수 없어요.. 스킬을 키우는 수밖에...)

 

여담으로... 손가락에 가시가 박혀서 포인트 족집게로 한 번 빼낸 적이 있는데, 정말 이거 안 샀으면 어쩔 뻔했나 싶을 정도로 유용했다.  

반응형

댓글